25.07.28

쏘카, 놀유니버스와 여름 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 개최

“여름 휴가 카셰어링 예약하면 숙소 할인 혜택도!”

- 쏘카 카셰어링 10만 원 이상 예약 시 NOL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 제공

- 9월까지 투숙하는 국내 숙소 최대 5만원 할인...내달 17일까지 선착순 지급

- 쏘카 신규·복귀 회원 대상 대여료 반값에 3만원 추가 할인…3만 NOL 포인트도 제공



[2025-07-28] ”여름 휴가, 쏘카와 NOL에서 초특가 할인 받고 준비하세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와 손잡고 여름 휴가 시즌을 공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와 NOL 회원 모두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카셰어링 대여요금과 면책요금을 포함해 10만 원 이상을 결제한 쏘카 회원에게 NOL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9월까지 투숙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해 7월 말 8월 초 여름 휴가 시즌 여행객들의 혜택을 강화했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NOL 국내 숙소 6%(최대 2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6% 할인 쿠폰 역시 9월까지 이용하는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쏘카의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을 환영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쏘카 신규 회원 또는 최근 1년 이내 쏘카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이상 이용하는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과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제공한다. 기존 회원 역시 같은 조건으로 예약 시 대여료 50% 할인 및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조건은 NOL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홍기 쏘카 서비스성장그룹장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카셰어링과 숙박을 한번에 준비하며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 주요 파트너들과 협력해 더욱 합리적이고 풍성한 여가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여름 휴가철 이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한 맞춤형 정보와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바다 명소 이벤트’에서는 쏘카 회원들이 많이 찾은 전국 인기 해수욕장의 시간대별 혼잡도와 인근 주차장 위치 등 휴가지 정보는 물론 대여요금 및 주차비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폭염과 폭우 등 여름철 기상 상황을 고려해 실내 지상· 지하 주차장에 위치한 쏘카존인 ‘실내주차존’을 지도에 표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